당신 사랑

당신은 나의 생활을 착색한다

당신은 나의 생활을 착색한다
사랑해요, 각 방법으로. 1314년

Monday, January 11, 2010

저를 용서하고십시오, 사랑하십시오


저를 용서하고십시오, 사랑하십시오



지금 나는 지금 막, 나가인 당신 결코 가지고 있어서 좋은 1개의 것 깨달았다. 나는 나의 실수했다. 그리고 지금 나는 그(것)들을 돌려받기 위하여 그(것)들을 쫓고 있다. 나가 말하고 싶은 모두는 이 생활에서, 나 지금 막 깨달았다 이다, 나는 지속되는, 전체적인 일생을 통해서만 사람이 당신이고 1명의 사람을 사랑해서 좋다. 나는 돌아오는 기회가 있던 경우에, 나는 나의 과오를, 만회한다 나가 u를 아프고 당신을 묵살한 시간을 정정할 것입니다. 나가 하고 싶은 모두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한 것이고 당신이 저를 후에 사랑하게 했다. 나는 또한 나의 머리에서 심각하게 내보낸다 당신을, 계속 그것 아주 길다 기운다. 그것에게 미친 저를 몰기.


나는 다만 이 마지막 춤이 있어서 좋은가?
그리고 당신이 저에게 1개의 마지막 기회를 줄 것이라는 점을 저에게 말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