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사랑

당신은 나의 생활을 착색한다

당신은 나의 생활을 착색한다
사랑해요, 각 방법으로. 1314년

Sunday, January 24, 2010

나는 그것을 승인하고 결코 싶지 않았다
i never wanted to admit it

나는 우리가 이것 같이 끝내고 있었다는 것을 결코 생각하지 않았다
i never thought we were ending like this

그러나 나는 말하는 것을 얻었다
but i gotta say

나는 아직도 당신을 사랑한다
i still love you

영원히
forever

항상
always

나는
i do




나는 나가 오늘 무슨을 기억할 수 없다
i can't remember what i did today

나는 당신의 외침을 기다리고 있었다
i was waiting for your call

그리고 아무것도 하기 높은 쪽으로 끝나
and ended up doing nothing

나는 진짜로 나의 마음에서 당신을 놓친다
i really miss you and in my mind

나는 아직도 당신의 심상을 볼 수 있다
i can still see the images of you

사람들 미소를 모르는
those who doesn't know smiles

그리고 해 당신이 어떻게 인지 질문하는가?
and asks how are you doing?

낱말 " breakup" 아직도 생소하다
the word break up is still unfamiliar

이렇게 나는 그것에 관하여 아무것도를 말할 수 없었다
so i could not say anything about it

나는 분쇄에 대해 여전히 배우지 않았다
i still haven't learned about breaking up

그리고 무슨 슬픔이 의미하는 아직도 확실하지 않음
and still not sure what sadness means

비록 당신이 저를 당분간 남겨두더라도 아직도
still even if you leave me for now


나는 여전히 그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i still won't believe it

눈물은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Tears won't come out


비록 슬픈 노래 보다는 오히려 사기 같은 소리가 나더라도, 아직도
still, even if it sounds like a lie rather than a sad song

조금씩 아직도 나는 느낄 수 있다
still i can feel, little by little,

지금 나는, 처음인 나 짐작한다 울고 있다
now that i'm crying, i guess that's the begining

나는 이 실소 기억에 있는 그것, 당신 및 I를 다시 감고 싶다
i wanna rewind it, you and I in this laughing memory

저의 주위에 감싸는 외로움 및 나는 밤을 눈물에 잠겨 보낸다
the loneliness wrapping around me and i spend the night in tears

당신은 나의 마음에서 종일 오래 머무르고,
you have lingered in my mind all day and,

당신은 떠나고 나는 그것에 관하여 아무것도를 할 수 없었다
you've left and i can't do anything about it

지금 나는 당신을 붙잡고 싶다
now i want to catch you

그러나 지금 나는 당신이 아닌 경우에, 사랑할 수 없다
but now ii can't love , if it's not you

나는 나가 당신을 볼 때 놓친다, 당신은 후에 미소할 것입니다
i miss when i would look at you, and you would smile back


나가 알맞은 사람이 아니었다 는 사실은 나의 마음에, 아직도 오래 머무른다
the fact that i wasn't a decent person, still lingers on my mind

그리고 나는 그것을 후회하는 것을 계속한다
and i keep regretting that

그것이 이 다량을 아플 것이라는 점을 결코 알지 않아다
never knew it would hurt this much


결코 알지 말라
never know

먼저 의미한 무슨을 나가 알고 있던 경우에
if i knew what it meant earlier

시간을 다시 감으십시오
Rewind the time

이렇게 나는 할 수 있었다
so i could

당신을 제지하십시오
hold you back

그리고 당신을 간다 결코 시키지 말라
and never let you go




No comments:

Post a Comment